본문 바로가기
일상

[취미생활] 레고 핸드폰 거치대

by yumtak 2020. 9. 3.
반응형

스마트폰은 일상생활에 없어선 안될 존재로

자리잡은거 같아요.

생각해보면 핸드폰 없던 시절도 있었는데,

20년 사이에 세상이 급격하게 변화한 것을 느낍니다.

스마트 폰은

스마트 해야 쓸수 있는 폰이여서 스마트 폰 이라고

하더군요.ㅎㅎㅎ

그 말이 무슨 말인지 너무 잘 알꺼 같아요.

기능이 있는데 무용지물로 쓰지 않을때가 있죠.ㅎㅎ

스마트 폰을 스마트하게 잘 사용할수 있도록

공부가 많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핸드폰을 늘상 손에 들고 문자를 쓰고, 클릭을 하니

손목이 아파지기 시작했어요. ㅠㅠ

그리고 핸드폰으로 작업할 것이 많이 있어서

핸드폰 거치대가 너무 필요했죠.

오늘 소개 드릴 핸드메이드 핸드폰거치대는

레고로 만든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저의 안쓰러운 모습을 보고

남편이 만들어 준 작품인데요.

레고는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죠.ㅎㅎ

평소에 디즈니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디즈니 성 같은 귀여운 모양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핸드메이드 레고 핸드폰 거치대(앞모습)

핸드메이드 레고 핸드폰 거치대(옆모습)

핸드메이드 레고 핸드폰 거치대(뒷모습)

핸드메이드 레고 핸드폰거치대

가로도 가능하고 세로도 가능해요 .^^

동영상 볼때도 편해요.

핸드메이드 레고를 만들고 있는 모습이에요 ㅎㅎ

레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더 좋아하실거같네요 ^_^

윰탁러블리하우스에서는

저희 부부의 일상을 공유드리는데요.

소소한 아이디어와 힐링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윰탁러블리하우스 #윰탁러블리하우스핸드폰거치대

#핸드메이드핸드폰거치대 #핸드메이드 #레고핸드폰거치대 #레고핸드메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