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나들이,데이트추천] 국립중앙박물관

by yumtak 2020. 11. 17.
반응형

오늘은 윰탁러블리하우스에서

국립중앙박물관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해요.ㅎㅎ

주말에 멀리 나가기는 싫고

가까운 곳으로 기분전환 하고 싶어서

어디갈까 고민을하다가

평소에 역사를 좋아하는 남편이

역사 교육을 해주겠다고 해서 😍

국립중앙박물관을 하게 되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예약을 하고 가야해요.

특별기획전이 아니라 상설전시관은

관람권이 무료입니다~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할수있습니다.

운영 시간도 꼼꼼하게 확인하고 가시면 좋아요~!

국립중앙박물관 홈페이지

https://www.museum.go.kr/site/korm/home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

 

들어가자마자

사진찍기에 바빴네요.

곳곳에 사진 찍을곳이 많아요

박물관 들어가기전에

힐링을 제대로 했습니다.^^

국립중앙박물관(가을사진)

 

국립중앙박물관(가을사진)

열심히 사진찍는 중이에요😊

국립중앙박물관(가을사진)
국립중앙박물관(가을사진)
국립중앙박물관(가을사진)
국립중앙박물관(가을사진)

호수가 너무 예쁘죠~

보기만 해도 마음이 힐링이 되더라구요❤

국립중앙박물관(가을사진)
국립중앙박물관(가을사진)

전시관 들어가는 입구는

거리두기로 줄서서 들어갑니다.^^

(코로나로 서로 조심해야 하니깐요!!!)

국립중앙박물관(전시관입구)

 

국립중앙박물관(전시관입구)

이렇게 전시관에 들어가면~~ ^^

1층: 선사,고대관/ 중.근세관

2층: 서화관/ 기증관

3층: 조각공예관/ 세계문화관

저는 남편에게 역사교육을 들으면서

1층을 관람했더니,

무려..... 2시간 반을!!!!! 관람했네요.ㅎㅎ

둘러보시다보면 영상관이 중간중간에 있어요.

너무 영상이 예쁘고 재밌고 힐링되서

영상보느라 시간이 훌쩍 지나간거 같아요.😆

즐겁게 관람을 마치고 나와서

너무 깜짝 놀랬죠.

야경이 예뻐서!!

사진만봐도 좋으실거에요 ^_^

국립중앙박물관(야경사진)

 

저 안에 보이는 것은

남산타워입니다.ㅎㅎ 너무 멋있죠! ^^

국립중앙박물관(야경사진)

국립중앙박물관(야경사진)
국립중앙박물관(야경사진)

마지막 사진은 데칼코마니 같죠 ㅎ

호수에 비친 모습이 너무 멋있네요.

사진처럼 실제로 가서 보시면

너무 좋으실거에요 ^^

저는 아직 둘러보지 못한 2,3층을 관람하기위해

다음번에 또 방문해보려구요 ㅎㅎ

좋은 시간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