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 드로잉

[아이패드드로잉] 와칸다 포에버!!

by yumtak 2020. 9. 7.
반응형

저는 영화를 참 좋아해요~
장르를 가리지 않고
평점과 리뷰와 상관없이 영화 자체를 즐기는 사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나 시리즈 물은 절대 빼놓지 않고 보는데요

10년여의 마블 시네마틱유니버스 또한 저를 완전히 빠지게 만들었어요ㅎㅎ
아이언맨으로 시작해서 어벤져스 엔드게임까지
모든 영화를 3번 이상씩은 본 것 같네요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마블의 캐릭터 중 하나가 블랙팬서에요 😍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에서 강렬한 데뷔를 했더랬죠!
검은 슈트에 간지나는 문양과 멋진 액션까지 선보여줬으니 안빠질 수가 없었죠

마블 최초의 흑인 주연이라 이목을 많이 끌기도 하고 여러가지 의미가 있는 영화였었죠

영화 블랙팬서의 주인공 티찰라이자 블랙팬서 역을 맡았던 배우는 바로 채드윅보스만


오랫동안 멋진 연기를 보여줬으면 했던 그였는데
너무나도 갑작스레 2020.8.28 사망 소식이 전해졌어요 ㅜㅜ

전세계 팬들이 슬퍼하며 애도하고
와칸다포에버를 외치는 그들의 모습에서
얼마나 많이 사랑받은 배우인가를 알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저도 조금은 늦었지만
좋아하는 배우를 애도하기 위해
처음으로 그림을 그려봤어요

영원히 그를 기리며
이 그림은 그에게 바칩니다.
와칸다포에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