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 드로잉

[아이패드드로잉] 알라딘 애니메이션 그리기

by yumtak 2020. 9. 5.
반응형

저는 영화와 애니를 참 좋아해요~

재미있는건 몇번이고, 몇년이 지나도 다시 보는 취향을 가지고 있어요!

갑자기 생각이 난 영화가 있었으니
알라딘 실사영화였어요!

얼마 전(이미 얼마전이 아니긴 하네요.. )
개봉했던 알라딘 실사판을 봤을때
실사화에 좋아했던 사람들중 한명이 저였을거에요 ㅋㅋ

좋아한 분들 많이 계실거에요~

그 알라딘 영화의 감동을
그림으로 남기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그러다가 시간이 한참 지나고
일주일 전부터 그리고 싶어서 다시 이미지를 검색하면서 알라딘 그림을 찜해놓았어요~

알라딘 애니메이션

바로 이 그림이에요~


그렇게 신중히 골라놓고는 일주일 내내 딴 짓하다가
이제야 그리게 됐네요ㅎㅎ
4시간 정도 그린거 같아요...
원래는 채색은 안하고 스케치로만 하려고했는데
디즈니 애니는 색이 빠지면 허전하더라구요!

그래서 채색까지 마쳤어요 ㅎㅎ



이렇게 힘들게 작업하고 완성한 그림을 보니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수고했어~ 허접해도 괜찮아! 취미니까~)



완성본은
아래에
.
.
.
.
.
두구두구두구두구
.
.

디테일은 좀 떨어지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와서 기분이가 날아갈 듯 좋더라구요!

이번 그림을 그리면서 처음으로 이런 작화를 그려봤는데
시작은 어디서 부터 해야할지, 어떻게 그려야할지, 색은 어떻게 표현할 지 막막한 부분 등등 고민을 많이 해본 시간이었어요!!


아이패드 드로잉 타임랩스

위 영상은 드로잉 타임랩스에요~
드로잉의 전 과정을 보실 수 있어요
중간중간 실수해서 다시 빽하는 것도 나오네요 ㅎㅎ


취미이지만 잘하고도 싶은 마음이 들어서
다음에도 채색 그림에 도전해보려구요~

응원해주실거죠? ^^

반응형

댓글